교육과정/신청
  > 교육과정/신청 > 과정안내

과정상세

사업주
Moblie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4차 산업혁명 시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재직자 역량강화를 위한 필수과정입니다.

60,000

0

교육정보

  • 신청기간
  • -
  • 학습기간
  • -
  • 복습기간
  • 학습 종료 후 12개월까지 복습 가능
  • 교육시간
  • 총 8차시 / 인정시간 9H
  •  
  • 환급유형
    ?

    고용보험환급 과정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 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비환급 과정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 지원을 받지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 고용보험환급
  • 기업규모
    ?

    기업 규모
    대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이상
    중견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미만
    우선지원 기업 : 산업별 상시 근로자 수 기준 상이

    * 정확한 확인은 근로복지공단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평가기준
  •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평가기준 - 10% 90% - 60점 이상
    수료기준 80% 이상 Y Y Y

강사소개

이동호
[경력]
주) SOL(www.hrd.ac) 실장 / 대표 컨설턴트
성남상공회의소 기업경영센터 자문위원 (영업 마케팅 분야)
한국금융연수원 전문강사
[수행프로젝트]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_ Chief Consultant : 영업/유통/마케팅 주임 교수 (2008년 올해의 컨설턴트상 수상)

과정소개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학습대상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학습목표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학습목차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 1차시
    • 마케팅의 시작
    • 2차시
    • 외부환경 분석
    • 3차시
    • 3C 분석
    • 4차시
    • 전략 기획 방향 설정
    • 5차시
    • Targeting & Positioning
    • 6차시
    • 마케팅 Mix 1
    • 7차시
    • 마케팅 Mix 2
    • 8차시
    • 업종별 실행 전략

수강후기0

평균 평점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